← 목록으로

베트남노상식당, 시그니처메뉴 까이쌀국수로 새로운 이름 선봬

기사 대표 이미지

베트남노상식당의 시그니처 메뉴 매운쌀국수가 “까이쌀국수”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됐다.

베트남노상식당 본사 ㈜트리플에이컴퍼니의 사업본부 오세훈 본부장은 “까이(cay)는 베트남어로 ‘맵다’ 라는 뜻으로, 베트남노상식당의 브랜드 이름에 걸맞는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기 위해 결정을 내렸다” 는 포부를 밝히며, “그 동안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운 쌀국수는 이제 까이 쌀국수 라는 이름으로 더욱 전통성과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까이쌀국수”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쌀국수를 기반으로, 국내산 매운고추를 사용해 깔끔하게 매운 맛과 트렌디함을 더한 베트남노상식당만의 시그니처 메뉴로써 인공 조미료나 합성 첨가물이 없는 건강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토핑에 따라 매운맛에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팔색조 매력이 도드라지면서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매운맛을 마지막까지 느낄 수 있어 수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베트남노상식당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트남노상식당은 까이쌀국수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까이쌀국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4가지 토핑 (넴능, 닭껍질튀김, 숯불구이, 짜조) 중 하나를 제공하는 무료 토핑 서비스와 한정메뉴로 까이쌀국수를 밥과 음료 등과 즐길 수 있는 해장정식을 제공한다.

까이쌀국수 무료 토핑 추가 서비스와 해장정식은 8월 1일부터 연남본점, 청라홈플러스 직영점, 가정루원시티 직영점 등 직영 3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