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회원가입/로그인

해적호핑 X 세부퍼시픽 세부 3박4일 패키지 특가 오픈

기사 대표 이미지

해적호핑(대표 이기현)은 세부퍼시픽과 계약 초특가를 맺었다고 밝혔다.

100만원대의 세부여행 3박4일 패키지를 90만원대의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여 벌써부터 예약문의가 쏟아지고 있다.항공권부터 리조트, 투어, 점심 식사 등 모든 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저녁값만 들고 세부여행을 갈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싱그러운 요소로 다가온다.

패키지이지만 놓치면 섭섭한 일정들만 쏙쏙 모아놓은 여행 일정, 호캉스도 놓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한 럭셔리 리조트까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세부에서 즐겨야 하는 모든 컨텐츠가 들어간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휴식과 동시에 재충전의 시간이 되도록 구성했으며프로모션은 7월 30일까지이며, 선착순 판매되어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서부퍼시팩은 ▲오슬롭·캐녀닝 ▲호핑투어 ▲리조트2박 ▲마사지2회 ▲전일정 점심식사가 포함된 일정이며, ▲유심증정 ▲기프트패키지 ▲공항픽드랍 ▲위탁수하물 까지 제공된다.대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고래상어와 함께 헤어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트레킹, 점프, 수영 등이 결합된 계곡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캐녀닝, 스노클링부터 낚시와 선상공연 등 여행 일정 중 하루를 투자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세부여행의 꽃이라고 불리는 호핑투어까지 즐길 수 있다.

해적호핑은 항공여행 결정에 부담은 덜고 편의는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부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부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라며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해적호핑 카페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지연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