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화장품 ‘스템벨’ 박주미와 함께한 신규 TV광고 온에어

기사 대표 이미지

종근당건강 프리미엄화장품 ‘스템벨’이 배우 박주미와 함께한 첫 브랜드 TV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5일 밝혔다.

선보인 광고에서는 철저한 피부관리로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박주미를 뮤즈로 내세워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을 선택한 솔직한 이유와 제품 사용 경험을 토대로 피부 관리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컨셉으로 제작 됐다.

관계자는 “종근당건강의 오랜 연구 결과로 스템벨은 피부 속부터 탄탄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제품의 베네핏을 들어 ‘피부의 줄기를 바로 세우다’라는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밝혔으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은 피부 탄력과 주름을 비롯해 피부톤까지 멀티로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써 피부의 코어를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스템벨은 겨울동안 극심한 실내외 온도차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다가온 봄철 피부의 건조함을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으로써 고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템벨은 종근당건강의 과학적이고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인체유래 및 유사성분(인체줄기세포배양액, 수용성콜라겐 TYPEⅢ, 마이크로바이옴)을 함유하고 있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봄철 피부를 한층 더 탄탄하게 끌어올려주고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스템벨 대표 제품 원스텝 멀티 에센스와 자생력 크림을 병행해 사용할 경우, 트리플 피부톤(검은기, 노란기, 밝기) 개선효과와 함께 봄철 외부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 자생력 크림은 특히 중력으로 꺼지는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항중력 개선효과와 함께 피부 5중 주름(이마, 미간, 눈가, 팔자, 목)을 개선하는 효과까지 입증 받았다.

관계자는 “스템벨은 프리미엄급의 제품력을 자랑하는 고효능 기초케어 제품으로써 피부케어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써 “21명의 피시험자를 대상으로 스템벨 에센스와 크림에 대한 사용감 조사를 진행한 결과 진정감, 브라이트닝, 탄력감 등 사용감에 관한 전체적인 만족도가 100%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해당 TV광고는 케이블 방송 채널과 스템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템벨 뷰티플래너의 1:1 맞춤 피부상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TV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멀티밤 형태라 휴대가 용이한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를 선착순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