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프로스랩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간대 푸드 부문 구매순 1위를 달성했다.
봄맞이 건강 특집으로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29% 할인과 15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하여 방송 시작 후 약 15분만에 동시간대 푸드 카테고리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프로스랩의 여성 질 건강 유산균 ‘핑크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질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여성 질유산균이다. 개별인정형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성인 여성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질 건강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섭취 15일 만에 유산균이 질 내 정착되어 증식하는 것이 확인됐으며, 질 분비물과 질 소양감 등 질염 현상이 감소했다. 또 질염에 따른 누젠트 스코어(생식기 감염 정도를 나타내는 점수)도 정상 범위로 감소함이 확인됐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핑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유산균을 제조할 때 생산성, 제품 안정화, 맛 등을 높이기 위한 화학부형제와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며 “화학성분 없는 노케스템(NOCHESTEM) 제품으로 일반 성인 여성은 물론 임산부, 수유부,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