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트마이데이가 네이버 쇼핑BEST 생리대 부문에서 전 연령대 기준 가장 많이 찾는 상품 1위와 30대 여성이 많이 찾는 상품 1위 등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저스트마이데이 유기농 생리대는 커버만 유기농 순면인 일반 생리대와 달리 흡수체, 사이드게더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유해성 논란이 있는 합성섬유나 고분자화학흡수체는 물론 목재펄프도 일절 쓰지 않고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만을 엄선해 제작했다.
또한 생리대 대형과 중형에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2중으로 사용해 순면이어도 흡수력이 우수하고 생리혈이 역류하거나 샐 걱정이 없다. 2중 흡수 구조로 흡수력이 높아져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특수 압착 설계로 흡수층을 슬림하게 만들어 생리혈 흡수 후에도 통기성이 뛰어나다. 장시간 착용 시에도 가려움, 냄새, 피부 트러블 등을 유발하지 않아 안심된다.
저스트마이데이 관계자는 “저스트마이데이 유기농 생리대는 생리대 대형, 중형, 소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탐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생리량이나 시기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며 “유기농 생리대를 한국인 체형에 맞게 디자인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말했다./양지연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