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능 인체줄기세포 화장품 종근당건강 스템벨, 1월 판매 호조

기사 대표 이미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STEMBELL)이 설 선물로 인기몰이를 하며 1월 판매 호조를 보였다고 전했다.

중년 여성 고객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해 품격 있는 상품으로 명절 선물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었을 뿐 아니라 온라인 비대면 선물 전달이 일반화되면서 화장품의 전화 구매 선물 주문량도 함께 늘어난 것이라는 관측이다.

스템벨은 총 4가지 구성으로 메인 제품인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와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에는 핵심성분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약이 각각 10%, 5%씩 함유되어 있다. 그리고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는 멀티 스틱밤 형태로 휴대가 편리하고 내용물을 끝까지 밀어올려 사용가능한 신(新)용기 적용으로 건조한 겨울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는 극세사 마스크시트로 동절기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경우 사용이 권장된다.

스템벨 제품에는 엄격하게 관리된 인체유래 성분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TYPEⅢ수용성콜라겐, 그리고 종근당바이오에서 만든 마이크로바이옴 등 핵심 성분이 담겼다. 여기에 특허기술인 '나노캡슐레이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스템벨은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고객들이 전화상담을 통해 가장 많이 찾는 구성은 에센스와 크림"이라며 "두 제품 병행 사용 시 피부 탄력과 피부 자생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효능 제품으로 전문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사용을 권장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뷰티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피부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직접 구매 후 사용해보신 분들이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설날 선물로 많은 추천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제품과 구매 혜택 등으로 보답할 것"이라 밝혔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