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분석 시스템 기반 크라우드PC, PC방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기사 대표 이미지

PC방 프랜차이즈 ‘크라우드PC’가 PC방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1월 한 달간 PC방 신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러한 크라우드PC는 연예인 장동민 씨가 대표로 있는 전국에 13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PC방 창업을 연구한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기업이다. 그들은 PC방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연구 및 개발하였으며, 직영 인테리어와 팀룸, 자체 개발 먹거리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앞세워 전국 각지의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PC방으로 알려져 있다.

크라우드PC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는 가맹비 100% 면제,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시공, 휴게 음식점 주방 무상시공, 화재보험 무상 가입 1년 대납 지원, 오픈 후 전단지 현수막 배너 본사 지원, SNS 마케팅 홍보비 본사 지원 등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혜택이 진행된다.

본사의 관계자는 “PC방 창업에 있어 창업 비용에 부담을 가지고 시작하기를 꺼려 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다고 생각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뿐만 아니라 “PC방 창업 노하우 및 운영 미숙에 따른 두려움을 떨칠 수 있도록 상권분석과 인구 분석 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PC방 창업이 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많은 도움을 드리겠다.”라고 전했다./이보람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