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09일 17:50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장수군, 여름 관광객 맞이 환경정화 활동



기사 작성:  유기종 - 2022년 05월 17일 13시11분

IMG
본격적인 여름 관광철을 앞두고 장수지역 주민들이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지난 12일 번암면주민자치위원회 소순배 위원장과 위원 25명은 봉화산 철쭉단지 일원에서 등산로와 주차장 주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고 시설물 안전점검 등을 실시했다.

소순배 위원장은 “봉화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청정장수 이미지를 주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홍열 번암면장은 “요즘 농사일로 바쁘신 와중에도 깨끗한 지역 환경조성을 위해 힘써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천천면주민자치위원회 빈종욱 위원장과 위원 28명도 정례회의를 마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고 다가오는 면민의 날 준비를 위해 주요도로변, 하천 등 소재지 일원에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빈종욱 위원장은 “바쁜 농사 일정에도 위원들이 전원 참가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활동이 됐다”며 “깨끗한 천천면, 쾌적한 천천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배종수 천천면장은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와 꾸준히 소통하고 협력해 더 깨끗하고 살기 좋은 천천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