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5월27일 17:04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 18일 청약 돌입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1월 18일 17시13분

IMG
해운대 중동 일대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의 청약이 18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지난 14일 성황리에 견본주택을 오픈해 관람객을 맞고 있는 해당 단지는 중동을 대표할 랜드마크이자 최고급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최근 해운대의 부의 흐름은 중동으로 옮겨오면서 중동이 신흥 부촌으로 대표되고 있는데, 이 같은 중동의 입지가치를 품은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특히 최상층 프라이빗 커뮤니티 시설,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품격 높은 인테리어 등 희소가치 높은 설계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제껏 보지 못한 최상위 단계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운동이나 여가 뿐만 아니라 세탁, 청소까지 해결해주는 편리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고급 조식서비스,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런더리 서비스, 수입차 카쉐어링, 요트 연계서비스, 멀티라운지 대관, 피트니스 1:1 전문 PT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 생활형 숙박시설 전문운영사와의 위탁계약으로 운영에 안정성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어메니티 시설도 여타 생활형 숙박시설에 비해 차별성이 크다. 전용 리셉션 데스크, 실내 멀티 라운지를 비롯해 36층 최상층부에 전용 피트니스, 전용 사우나, 루프탑 멀티라운지, 인피니티풀 등 프라이빗한 어메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입지 프리미엄까지 갖추고 있다. 해운대역이 도보 2분대로 가까워 부산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해운대해수욕장, 구남로가 인접해 있어 쇼핑, 관광, 비즈니스 등의 모든 생활 편의를 누리기에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한편, 생활형 숙박시설은 청약통장이나 가점이 필요하지 않고 건축법을 적용받아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양도세, 취득세 중과대상에서도 제외되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납입 이후에는 거래도 가능하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의 시행/신탁은 한국자산신탁, 시공은 ㈜동원개발, 위탁은 ㈜디에스씨엔디가 진행한다.

해운대비스타오션헤리티지와 관련된 문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자리한 견본전시관을 통해 가능하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