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1월21일 14:50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오는 8일 특별공급 진행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2월 03일 14시31분
IMG
수도권에서 비규제지역 이천에 들어서는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이 지난 11월 26일 오픈해 오는 8일에는 특별공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은 비규제지역인만큼 아파트 청약 조건이 비교적 수월하며 SK하이닉스와 부발역 등 많은 호재를 갖추고 있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에 건설되는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은 지하 1층~지상 최고 15층 총 419세대 규모에 전용면적 75㎡, 84㎡로 구성된다. 입주 시기는 오는 2024년 1월 예정이며 평당 900만원대로 착한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단지 내에는 산책과 휴식을 통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중앙광장, 탁 트인 조망권(일부세대, 단지 앞 어린이공원, 죽당천 등이 인근에 자리한다.

여기에 이천에는 SK하이닉스를 비롯해 신세계푸드, SK실트론, 팔도,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등 대기업 및 중견기업 19개, 중소기업 1128개, 약 4만5000여 명의 종사자가 상주해 있다. 특히 SK하이닉스의 M16 준공 및 가동 본격화도 눈 여겨 볼 수 있다. 6월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공장(펩)으로 알려진 M16가 가동되면서 차세대 D램 생산 활성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수도권 교통여건 개선으로 인해 강남을 포함해 주요 업무지구와의 출퇴근 시간이 단축됐으며 ‘이천~양평’을 잇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착공되어 교통여건은 날로 개선되고 있다. 해당 고속도로는 19.37km 구간으로 총 9,983억 원 규모의 사업비가 투입되며 7년 간 공사를 거쳐 2026년 하반기 개통한다. 내년 상반기에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이천~오산 구간의 개통이 예정돼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경강선, 중부내륙선(예정), 평택부발선(예정)의 트리플환승역이 갖춰질 예정으로 관심이 높은 곳이다. 또 부발IC(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와의 높은 접근성과 새로 확장한 죽당천 제방도로를 이용 시 자동차로 부발역까지 약 10분이내 진입이 가능하며, 경강선 개통으로 판교,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었다.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분양 관계자는 “평당 900만원이라는 저렴한 분양가와 4베이 판상형, 일조권과 통풍성 확보가 가능하며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