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6월30일 09:39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랜드마크 그 이상의 자부심을 만나다”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 11월 오픈예정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1월 22일 13시49분

IMG
대한토지신탁㈜은 전라남도 구례에 고품격 커뮤니티와 혁신설계, 스마트홈시스템 등을 갖춘 차원이 다른 주거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남 구례읍 백련리 일원에 지하2층~지상20층 4개동 총 247세대 명작아파트로 완성되는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가 그 주인공이다.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는 들어서는 순간 단지의 품격이 느껴지도록 세련된 디자인의 대형 문주를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품격에 쾌적함을 더한 명품단지로 단지 내에 풍부한 조경은 물론 잔디광장·물빛마당 등의 테마광장,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맘스스테이션 등이 마련된다.

혁신을 더한 트루엘만의 혁신평면은 구례 최초를 넘어 최고의 생활과 자부심을 선사한다. 일조와 채광이 풍부한 4베이 구조의 혁신 84㎡로, 원스탑 대형팬트리와 넉넉한 보조주방, 알파룸, 드레스룸 등 구례 최고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설계특화가 적용된다.

특히 트루워킹케어선반과 후라이팬 전용서랍, 시크릿수납, 수납형 욕조에이프런 등 자투리 공간을 쓰임새 높은 공간으로 재탄생시킨 틈새수납은 혁신 공간설계의 백미로 꼽힌다.

건강한 생활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아이들의 학습공간 스터디룸, 책과 함께 하는 쉼의 공간 북카페, 어르신들의 휴식공간 실버라운지 등 단지 내에 조성되는 수준이 다른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의 남다른 생활특권이 될 전망이다.

구례를 위한 스마트 명작답게 더 똑똑해진 미래형 생활도 만날 수 있다. 삼성IoT플랫폼의 스마트홈 시스템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난방과 조명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주차관제시스템, 무인경비, 무인택배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시스템과 다양한 에너지절감 및 친환경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최신 아파트답게 단지내 전기차 충전소도 설치되며 문콕을 방지하고 주차편의를 높이는 너비 2.5m의 광폭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한편 ‘구례 트루엘 센텀포레’는 구례를 내려다보는 높은 자리로 수해로부터 안전하며 주변에 녹지가 많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구례북초가 도보거리에 있고 하나로마트, 서시천체육공원, 공설운동장, 구례보건의료원, 구례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시공사 일성건설㈜은 “지금까지 구례의 어떤 아파트보다 설계나 커뮤니티가 우수한 최고의 아파트를 짓는 것이 목표다.”라며 “주민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일상은 물론 품격과 자부심까지 선물할 수 있는 진정한 명품 주거단지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구례군 구례읍 봉북리에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