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2월05일 13:52 Sing up Log in
IMG-LOGO

시화MTV 스트리트몰, ‘퍼스트에비뉴’ 2차 본격분양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0월 17일 17시54분
IMG
병원입점 협약식. ㈜성원디앤씨 제공



10월들어 날씨가 다소 선선해졌지만 시화MTV 거북섬 일원은 연일 붐비는 투자자들의 분양열기로 뜨겁다.

거북섬은 지난 4월 재개장한 인공 야외 서핑장 ‘웨이브파크’ 를 비롯해 아쿠아펫랜드, 해양생태과학관 등 점차 해양관광레저단지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근로자지원시설, 대관람차등이 차례로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전망이 더욱 밝아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중에서도 스트리트몰 3면 코너의 명품입지를 자랑하며 거북섬 일대 상업시설 투자를 선도한 ‘퍼스트에비뉴 1차’의 분양완판에 힘입어, 로데오 거리 맞은편 ‘퍼스트에비뉴’ 2차가 분양을 시작하였다.

연면적 3,418평, 총 92개 호실 규모로 지어지는 이번 ‘퍼스트에비뉴’ 2차에는 피부 비만클리닉과 안산, 시화 공단을 타겟으로 하는 특별검진센터, 내과와 이비인후과 등이 입점하며, 이에 ㈜성원디앤씨 성원현 대표와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동관 원장이 지난 10월 11일에 협약식을 체결했다. 또한 유소년축구교실 등 스포츠 관련 시설들도 입점을 추진 중에 있어, 거북섬 내 다른 상업시설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명실상부 로데오거리 대표상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메인 도로 버스정류장 앞에 ‘퍼스트에비뉴’ 1차와 2차가 같이 조성되어 있어, 그 규모가 압도적이며, 해양생태과학관, 근로자지원시설, 아쿠아펫랜드 등 국책사업지와 가장 가까운 스트리트몰 상가로서, 유동인구가 많다는 것도 높은 평가를 받는 요소이다.

‘퍼스트에비뉴’ 2차는 스트리트몰 1-2-4, 5블록 두 필지를 합하여 연면적 11,299,22㎡ 지하1층~지상5층으로 조성되는 상가로, 퍼스트프라자(2020년12월 준공), 웨이브타운(2021년12월 준공예정), 퍼스트에비뉴 1차(2022년5월 준공예정)를 연이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성원디앤씨가 시행을 맡아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장관계자들의 시선이 집중된 ‘퍼스트에비뉴’ 2차 홍보관 및 모형도는 시화MTV 거북섬에 위치한 퍼스트프라자에 마련돼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