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2월03일 17:56 Sing up Log in
IMG-LOGO

클린업뷰티 론칭 행사 성공적 마무리…배구 선수 김희진 참석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0월 15일 12시30분
IMG
더마톨로지 브랜드 ‘클린업 뷰티’는 지난 6일 용인시 리빙파워센터에서 개최한 론칭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배구 선수 김희진씨가 참석해 클린업뷰티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을 직접 발라보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근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소비자들의 화장품 구매도가 기초케어에 집중하는 ‘코어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클린업뷰티는 특허 성분인 Vitamin U 제품 등 기초 제품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클린업뷰티는 많은 임상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트루 더마톨로지 브랜드”라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론칭 행사에서 선보인 클린업뷰티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리빙파워센터 기흥점,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린업 뷰티는 앞으로 롯데백화점 분당점, 울산점 등 백화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 기념으로 10월 한달 간 클린업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럭셔리 화이트 파우치와 샘플 3종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