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2월05일 13:52 Sing up Log in
IMG-LOGO

인천 미추2구역 프리미엄 아파트 ‘주안 센트럴팰리스’ 조합원 추가 모집

입지ㆍ가격ㆍ상품가치 모두 갖춰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0월 15일 12시28분
IMG
내 집 마련 시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는 우선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살기 좋고, 교통이 편리하고 더불어 투자 가치가 있는 곳이다. 다만 이 모든 것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프리미엄 아파트의 우선 요건은 편리한 교통이다. 교통이 편리하면 출퇴근이 용이하고 교통망을 따라 구축된 쇼핑ㆍ문화ㆍ편의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사람들이 유입되면 전ㆍ월세 수요층이 자연스럽게 유입되어, 불황에도 임대 및 매매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보인다. 호황기엔 상대적으로 집값이 더 많이 뛰어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다.

학세권도 빼놓을 수 없는 프리미엄 아파트의 기본 요건이다. 이미 오래 전부터 학군이 좋은 아파트는 프리미엄 단지의 최우선 기준으로 꼽았다. 그렇게 생겨 난 신조어가 학세권인 셈이다.

게다가 이미 국민 평형으로 자리를 잡은 중소형 평형대는 가격 부담이 적고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설계로 공간활용도가 구형 아파트들보다 업그레이드 되면서 중소형평형의 상승폭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주변의 미래가치 또한 확보가 된다면 더할 나위 없다. 역세권에 위치해 직주 근접성이 좋고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아파트의 미래가치는 지난 부동산의 역사가 고스란히 증명해주고 있다.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2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주안 센트럴팰리스’는 가격과 입지, 교통 및 특화설계 등을 두루 갖춘 복합 프리미엄 아파트로 인천 주안에 새로운 명품 주거공간이 탄생할 것이라는 전망에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

‘주안 센트럴팰리스’는 최고 38층(예정)의 초고층으로 설계돼 아름다운 자연과 도심의 전경을 즐길 수 있으며 세련된 외관과 고급 외장재를 시공, 품격 높은 이미지를 담아내 미추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손색이 없을 전망이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예정) 9개 동에 전용면적 ▲59A㎡ 561세대 ▲59B㎡ 148세대 ▲72㎡ 218세대 ▲84A㎡ 264세대 ▲84B㎡ 129세대 등 5개 TYPE 총 1,320세대로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초역세권 아파트 ‘주안 센트럴팰리스’는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이 도보 3분 거리며, 서울지하철 1호선 주안역이 1km 거리에 있다. 향후 근처의 인천시청역을 통과하는 수도권 광역철도인 GTX-B 노선이 개통하게 되면 서울역 및 강남권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인천시청과 미추홀구청 등 공공기관이 가깝고 역세권 단지의 입지적 장점으로 주안역과 시민공원역을 잇는 상권이 길게 형성돼 있다. 영화관, 지하상가, 인천사랑병원, 재래시장,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등의 생활 편의시설을 고루 갖췄다.

또한 주안초는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인천남부초, 동인천중, 제물포여중, 인천고, 인하사대부속고, 학익여고 등 단지 주변에 약 30여 개의 초ㆍ중ㆍ고와 인하대, 인천대, 연세대 국제캠퍼스 등 명문학교가 인접하고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안 센트럴팰리스’의 홍보관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 있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통해 조합원 가입자격 안내 및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청약통장은 없어도 된다.

해당 홍보관은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른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입구부터 체온 측정 및 소독 시스템 등을 완벽히 갖추고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