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0월22일 14:58 Sing up Log in
IMG-LOGO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는 29일부터 5일간 열려


기사 작성:  백용규
- 2021년 09월 26일 14시03분
IMG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는 29일부터 5일간 부량면 벽골제와 시민운동장을 비롯한 시내권에서 펼쳐진다.

눈여겨 볼만한 프로그램으로는 ‘개막식 공연’, ‘비욘드 호라이즌’, ‘블랙이글스 에어쇼’, ‘라이브커머스’가 손꼽힌다. 이 축제는 오는 29일 유튜브를 통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대금이 누나의 대금 소리와 가야금 공연 등으로 수 백개의 별빛 드론이 별자리를 새기는 별빛드론쇼와 판타지쇼로 뽐낸다.

또 다음달 2일에는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러블리즈, 정승환, 강진, 윙크 등의 콘서트 무대와 ‘비욘드 호라이즌’을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시민운동장에서는 별빛 드론이 밤하늘에 별빛을 수놓는 감동을 선사하고 횃불 퍼포먼스로 축제의 밤을 밝힌다.

또 김제지역의 농특산물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브로 생생하게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가 9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자연에더’ 채널을 통해 품질 좋은 김제의 한우 및 한돈, 샤인머스켓, 지평선 쌀, 볶음밥, 곡식 가공류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풍남상회’ 채널에서는 요거트, 꾸지뽕진액, 한과, 우리밀 쿠키와 빵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라이브커머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연에더’와 ‘풍남상회’를 검색하면 백구 샤인머스켓을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김제 농특산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축제의 마지막 날인 다음달 3일 오후 2시 30께 심포항 상공에서는 블랙이글스가 굉음과 함께 알록달록 오색구름으로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벽골제에서는 체험부스 없이 코스모스, 국화, 핑크뮬리 등 경관 위주로 개방되며,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를 검색하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김제=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