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0월20일 17:47 Sing up Log in
IMG-LOGO

정읍시, 신태인 파크골프장 무료 개장

동진강 하천 수려한 전망과 편의시설로 이용객 호평


기사 작성:  박기수
- 2021년 09월 23일 12시44분
IMG




정읍시가 날로 늘어가는 파크골프 이용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신태인 파크골프장을 개장했다.

신태인읍 동진강 하천에 조성된 신태인 파크골프장은 수려한 전망과 편리한 시설로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을이 성큼 다가온 현재, 파크골프장 주변으로 코스모스와 갈대들이 조금씩 가을 옷을 입으며 예약과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신태인 파크골프장은 익산지방 국토 관리청에서 국가하천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신태인읍 신용리 일원 84,552㎡ 면적에 27홀 규모로 조성됐다.

사업비 7억 원을 들여 안전 휀스 와 코스표지판, 티박스, 벙커시설, 관리실, 화장실 등 부대 편의시설을 갖췄다.

시는 신태인 파크골프장이 주민들의 여가 생활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원활한 현장관리를 위해 관리자를 배치할 계획이다.

시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지 이용객들의 이용은 일시적으로 제한한다.

시민들은 파크골프장 규칙에 따라 4명 이 1조로 경기에 임하고, 체온측정과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의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하절기(4월~9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동절기(10월~3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휴장일 없이 연중 운영한다.

한편, 파크골프는 공원에 골프의 게임 요소를 합친 개념으로 파크골프채와 공만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다. /정읍=박기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기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