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4일 18:37 Sing up Log in
IMG-LOGO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관광정책 포럼 연다

28일 온라인으로 생중계

기사 작성:  염재복
- 2020년 12월 24일 12시57분
IMG
완주군이 관광과 축제의 현안을 진단하고, 발전방향을 논의한다.

완주군은 28일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진단 및 관광정책포럼’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정책포럼은 지난 11월 1차 연구포럼에 도출되었던 관광과 대표축제에서의 고민과 의견을 구체화하는 자리다.

개선방안과 대안을 제시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온라인 실시간 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한다.

포럼은 발제와 지정토론 순으로 진행되며 ▲한교남 박사(㈜투어큐레이션)의 완주 관광브랜드 개발방안과 ▲박상훈 박사(㈜피디엠코리아)의 완주와일드푸드축제 진단 및 발전방안에 대한 발제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 지정토론에서는 경기대 한범수 교수를 좌장으로 축제, 각계 전문가가 참여해 열띤 토의를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참여를 희망자는 행사 당일 완주군 공식 유튜브(완주군 YOU TV)를 통해 의견을 남길 수 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2021~2022 완주방문의 해에 앞서 완주관광과 축제에 대한 정체성과 명확한 방향성 설정으로 완주만의 정체성을 재정비할 시기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완주=염재복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염재복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