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1월26일20시24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고창군, 전북트래블마트서 관광객 유치 홍보


기사 작성:  안병철
- 2020년 11월 19일 10시59분
IMG
고창군이 지난 18일 익산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열린 ‘2020 전북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힐링·치유관광지 고창’을 적극 홍보했다.

이번 전북트래블마트는 전북도를 비롯한 도내 14개 시·군과 관광 관련업계, 한국관광공사가 참여, 글로벌청년 스마트관광 교류회와 인플루언서 SNS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군은 국내외 여행업계, 마이스업계, 관광벤처,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고창군 관광책자, 기념품을 나눠줬다.

고창은 코로나19시대 선운산, 운곡람사르습지, 고창읍성 맹종죽림 등 천혜의 자연환경 속 명상 힐링 성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동호해수욕장 모래찜질, 석정온천 스파 등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재충전하는 명소가 곳곳에 포진해 있다.

이밖에 군은 상하농원의 6차 산업과 함께하는 고창군 산업관광 프로그램과 관광자원을 알리는데 주력해 참여자들은 군의 자연생태 관광지와 전통과 역사가 공존하는 고창 모양성제 등 역사, 문화 축제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박병섭 팀장은 "청정한 자연 속 안전하게 즐기는 고창군의 관광지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광지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고창=안병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안병철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