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1월30일19시06분( Monday ) Sing up Log in
IMG-LOGO

정읍사예술회관 아동극 ‘마왕 먹싸버짱 과 마법의 산’ 성황리에 공연

문화가 있는 날 일환,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교훈 선사


기사 작성:  박기수
- 2020년 10월 29일 13시19분
IMG


지난 28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환경아동극 ‘마왕 먹싸버짱 과 마법의 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정읍사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공연은 수요조사를 통해 사전 예약한 어린이 80여 명의 큰 호응 속에서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넘쳐나는 쓰레기 문제를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낸 공연이다.

플라스틱 마왕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분리수거 등 아이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알게 해주는 교훈이 담긴 공연이 다는 평이다.

공연 관계자는 “아이들은 참여를 통해 공감하고 재미를 느끼는데 거리두기를 준수하다 보니 소통과 참여에 한계가 있어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며 “하지만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공연의 기회를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11월에는 생태 뮤지컬 ‘달려라 짱큰눈’, 12월에는 전통 아동극‘지지배배’를 공연할 예정이다./정읍=박기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기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