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2월04일17시20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국민연금공단, 수해지역 주민 대상 찾아가는 사랑나눔 의료봉사 실시

순창군 지역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구호물품 전달 및 의료서비스 제공

기사 작성:  박상래
- 2020년 10월 27일 15시30분
IMG
국민연금공단은 27일 대자인병원과 함께 전북 순창군 적성면 평남마을, 괴정마을 주민 150여 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사랑나눔 의료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행사는 지난 여름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심신이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공단은 농촌의료봉사활동을 위해 대자인병원과 협약을 맺고 구호물품 전달 및 의료진들의 진료활동을 지원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대자인병원 내과‧가정의학과 전문의료진이 직접 주민들을 진료하고 처방전을 제공하는 등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공단은 재능기부 봉사단 운영, 시니어 교통안전지킴이 사업 추진, 취약계층 중·고생 및 대학생 장학금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대학신문 주관 전국 대학생들이 뽑은 기업이미지 ‘공기업부문 사회공헌도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용진 이사장은 “공단은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