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2월01일17시22분( Tu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청주-전주 현대미술 교류 ′서원경 산책′전


기사 작성:  이종근
- 2020년 10월 25일 14시41분
IMG
청주 쉐마미술관이 다음달 1일까지 문화예술도시 청주-전주 현대미술 교류전 '서원경 산책'을 갖는다.

이 전시는 청주지역의 현대미술을 선도하는 미술단체로 가장 대표적인 그룹 '애스펙트 현대미술동인회'가 주관하는 전시로 전주의 현대미술 작가 12人을 초대, 청주와 전주의 현대미술 작가들이 함께하는 지역 간 교류에 의미를 둔 전시이다.

지역의 작가들이 경계를 허물고, 경계에서 현대미술을 바라보며 작품을 고민하고 소통하는 회화적 상상력을 담은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임으로서 현대미술의 경향과 흐름을 볼 수 있는 전시를 함께 한다.

전주에서는 강현덕 김경희 김두해 김부견 김완순 김판묵 범 준 이광철 이보영 이일순 임희성 조현동, 전주에서는 김재관 장백순 권오상 김성미 김영란 문상욱 박영학 박진명 이기수 임은수 최규락 최민건 등이 참여 50여점을 선보인다.

한편 올해 청주 쉐마미술관의 초대로 교류의 물꼬를 트고 내년에는 교동미술관에서 다시 교류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이종근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종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