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8월11일18시46분( Tu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무주군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수강생 모집


기사 작성:  이형열
- 2020년 07월 30일 11시45분
IMG
무주군이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수강생 40명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농업인들의 스마트폰 활용도를 높여 농업마케팅으로 연결해 농가소득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관내 거주 농업인이면 접수 가능하다.

접수는 8월 7일까지 각 읍·면 주민자치센터 산업팀, 농업인상담소, 농업기술센터 강소농육성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대상자는 8월 10일 문자로 개별 통보한다.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자격증 취득 교육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소셜미디어 활용 능력을 배양하고 농업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농업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추진된다.

교육은 8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매주 화·목요일 10회에 걸쳐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되며 강의는 소통과 미래의 대표인 박형이 강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8월에는 스마트폰 기본과 사진촬영 및 이미지 편집 노하우,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무료통화, 채팅방 대화, 동시통역 어플에 대해 배우고 9월은 UCC 제작 및 활용 등 동영상 편집 기술, 카드뉴스 만들기 등을 습득하고 시험을 치룬다.

농업기술센터 강소농육성 하현진 팀장은“농업인들이 쉽게 배우고 익혀서 농업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농가 소득향상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교육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형열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