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09일19시10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무주군 상반기 공무원 이임식


기사 작성:  이형열
- 2020년 06월 29일 13시11분
IMG
무주군은 29일 황인홍 군수를 비롯해 공로 연수 대상자 부부, 실과소원장,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생활문화체험관에서 상반기 공무원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오랜 공직생활을 마감하고 공직을 떠나는 선배들을 축하했다.

또한 1년 여 동안 무주를 무주답게 군민을 행복하게 모토로 출발한 민선 7기 무주군정을 살피고 전북도청으로 자리를 옮기는 이경진 부군수도 함께했다.

공로 연수 대상자는 장효순 행정복지국장, 황두연 산업건설국장, 김충성 농업기술센터소장, 최병현 의회사무과장, 이종원 기술연구과장, 이상목 설천면장, 최락돈 부남면장, 이미향 가정보건진료소장, 김진만 안성면 산업팀장 등 9명이다.

황인홍 군수는“오늘 이임하시는 여러분들의 앞길에 행운과 건강을 기원한다”며“보람있게 일하셨던 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라 후배들은 건강한 무주, 행복한 무주를 만들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로 연수자들은 답사를 통해“여러분들과 함께 일했던 시간들이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기억할 것”이라며“그동안 쌓아온 공직 경험과 연륜을 바탕으로 무주의 발전을 위해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임식 행사는 공로패 수여, 꽃다발 증정, 공로 연수자 답사, 석별의 노래 등 순으로 진행됐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형열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