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5일 19:44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전국기독신협이사장협의회, 제10차 정기총회 가져

김윤식 신협중앙회장과 소통의 시간 갖고 정보공유

기사 작성:  박상래 - 2025년 05월 14일 14시36분

IMG
신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는 지난 13일 군산 리츠프라자호텔에서 전국 기독신협 이사장협의회(회장 조병식) 정기총회가 진행됐다.

전국기독신협이사장협의회(이하 본회)는 신협운동을 통한 복음전파와 신협발전을 위해 설립됐다. 올해 10번째 정기총회를 맞는 본회는, 같은 가치관을 가진 전국 148개 신협의 이사장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정기총회에 91명이 참석했다. 전북지역에서는 군산제일신협 박창길 이사장이 협의회장을 맡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신협중앙회 김윤식 회장, 신협 전북지역협의회 최태일 회장, 강연수 전북지역본부장이 참석했으며, 임기환 군산평의회장을 비롯한 전북지역 12개 신협 이사장들이 참석했다. 더불어 강임준 군산시장, 강태창 군산시장로연합회장이 참석해 환영의 인사말씀을 전했다.

박창길 회장의 개회예배 인도 이후 전국기독신협 전북지역협의회 라양노 이사장(전주중산신협), 김한주 이사장(우리신협), 이로 이사장(호남제일) 그리고 박창길 이사장(군산제일)의 색소폰 연주가 있었다. 이후 1부 기념식에서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의 축사와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이후 신협사회공헌재단에 대한 기부금 200만 원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박창길 회장은 “신협운동을 통한 복음전파를 위해 전국에서 연합한 이들의 어울림이 너무나 아름답다.”며, “전국기독신협이사장협의회가 신협다움을 피워내는 모습이 다른 이들의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