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5일 19:44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무주군 제102회 어린이날 특별한 이벤트



기사 작성:  이형열 - 2024년 04월 30일 11시36분

IMG
무주군이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달려라 미래로! 날아라 희망으로! 반딧불이 큰잔치’를 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무주반딧불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무주군·무주교육지원청이 공동 주최하고 무주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청소년 K-POP 댄스를 시작으로 어린이날 기념식이 진행된다.

어린이 체험마당에는 주먹밥, 아이스크림, 솜사탕 등을 맛 볼 수 있는 먹거리 부스와 키링, 팔찌, 인형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만들기 부스, 비눗방울, 풍선나눔, 미아 방지 지문 등록, 심폐소생술, 태권도, 장애인 인식개선 관련 체험이 가능한 부스가 마련된다.

무주청소년수련관 김주형 관장은“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더 특별하게 아이들이 다양하게 먹고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가족과 함께 오셔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주반디랜드 곤충이야기 체험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3일부터 6일(9:00~18:00)까지 모기기피제, 곤충표본, 나무목걸이 만들기를 해 볼 수 있다.

또 곤충화석과 은행반지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곤충이야기 체험관은 무주에 서식하는 곤충 8종과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제비나비 등 살아있는 나비와 번데기를 직접 볼 수 있는 나비전시실과 식용곤충을 직접 만져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형열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