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7월01일 12:44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 지지



기사 작성:  고병하 - 2022년 05월 18일 16시14분

IMG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이 지난 17일 전북을 방문해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은 “민주당 전북도당사를 방문해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를 만나 격려하는 자리에서 부안군이 발전하려면 부안군을 잘 알고 경험 많고 유능한 인재가 군수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위원장은 “이재명이 보증하는 유능한 인재 권익현 후보를 꼭 선택해 부안군이 발전하는 결정적인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 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는 대선 후 바로 치러지는 매우 어려운 선거가 될 것”이라며 “더불어민주당 부안군 선거구 후보들이 권익현 부안군수 후보자를 중심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이번 선거를 치러 승리 할 수 있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익현 후보는 “이재명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번 지방선거는 나 혼자 만이 아닌 우리 모두의 선거”라며 “하나의 팀으로 똘똘 뭉쳐 미래 100년 부안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안=고병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고병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