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6월24일 17:09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원광대 창업지원단, 창업네트워크 데이 프로그램 성료



기사 작성:  임규창 - 2022년 01월 20일 13시54분

IMG
원광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창업 Thingking 플레이: 창업 네트워크 데이 프로그램을 재학생과 동문 선배 창업자 멘토 등 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에 진행된 창업네트워크 데이는 창업자본 이해 및 IR발표 PPT 작성법 강연을 비롯해 팀별 기획안 실습이 진행됐으며 실습 결과를 평가해 우수팀을 선정하기도 했다.

특히 모교 출신 선배 창업자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멘토링과 강연은 청년 창업 실제 모델로서 참가 학생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탄소융합공학과 김혜령(4년) 학생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집중 멘토링을 통해 팀원들의 생각이 창업 아이템으로 만들어지고 기획서 결과물까지 만드는 등 좋은 경험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영학과 임희준(3년) 학생은 “팀 주제에 맞춰 기획서를 만들고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은 점이 기억에 남는다”며 “창업 준비에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을 주관한 김성현 창업지원단장은 “창업네트워크데이 개최를 통해 청년 및 대학생 창업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한 네트워킹과 창업기획안 도출에 대한 수요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실전 창업을 위한 내실화된 교육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익산=임규창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규창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