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0월20일 17:47 Sing up Log in
IMG-LOGO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 10월 분양 예정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이어 2차 물량 공급
듀얼웨이 현관·히든주방·테라스 등 특화설계 적용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09월 24일 13시25분
IMG
제일건설이 시공하고 에버종합건설이 시행하는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가 오는 10월 분양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앞서 공급된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와 함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남원시에 6년 만에 선보인 새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단지가 들어선 곳은 준공 후 20년이 넘은 노후아파트가 대부분인 곳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는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59㎡ 66㎡, 84㎡A·B, 95㎡, 119㎡, 138㎡로 공급되며, 총 226가구 규모다. 남원시는 2009년 이후 전용 85㎡ 초과 대형 물량이 부족해 대기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편리한 듀얼웨이 현관과 히든주방 등 특화설계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 설계도 도입된다. 또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로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다. 키즈 클라이밍, 스터디카페, 시네마룸, 실내 골프연습장, 멀티 피트니스센터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내에 들어선다.

단지는 복음산,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등이 가까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 좋다. 이마트와 롯데하이마트, 춘향골 공설시장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KTX남원역, 북남원IC, 24번 국도 등 광역 교통망이 잘 형성돼 있어 남원시 전역은 물론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서문로~남문로 확장, 신정대로 등 도심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는 서부지역 개발의 중심축에 있어 각종 개발호재가 기대되며, 현재 추진 중인 남원관광지 RE-PLUS 사업 호재도 누릴 수 있다. 남원관광지 RE-PLUS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2023년까지 총사업비 150억원이 투입된다. 사랑과 달을 주제로 하는 미디어아트 시설인 문라이트파크를 조성하고, 남원관광지 연계코스 개발, 상설공연프로그램 운영, 관광브랜드 개발 등도 추진된다.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의 주택홍보관은 남원시 왕정동에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