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1일 19:48 Sing up Log in
IMG-LOGO

전북중기청, 중소기업 장기재직 무주택자 주택 특별공급

완주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12월 11일까지)
완주 삼봉지구 중흥S-클래스(12월 14일까지)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12월 18일까지)

기사 작성:  박상래
- 2020년 12월 01일 14시44분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1일 중소기업에 장기 재직 중인 근로자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지원을 위한 특별공급 대상자를 추천하기 위해 후보자 모집에 들어갔다.

이 제도는 주거 안정을 통한 중소기업 장기재직 유도를 위해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 제30조에 따라 중소기업에 장기 근무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주택을 우선 공급하는 제도이다.

이번 특별공급예정은 ‘완주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와 ‘완주 삼봉지구 중흥S-클래스’와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로 특별공급 추천 세대수는 각각 26세대와 18세대와 12세대이다.

‘완주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는 주식회사 모아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로 전북 완주군 용진읍 운곡지구 3BL(복합행정타운)에 건설할 예정이며, ‘완주 삼봉지구 중흥S-클래스’는 주식회사 새솔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로 전북 완주군 삼례읍 수계리 완주삼봉지구 B-3BL에 건설한 예정이다.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는 주식회사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로 전북 군산시 조촌동 2-28번지 일원에 건설한 예정이다.

신청자격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에 현재 재직중인 근로자로서,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하여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한 경우 3년 이상)인 장기근속자가 대상이며,

입주자저축(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부금, 청약예금)에 가입한 후, 6개월이 경과되고 해당 주택형에 신청가능한 청약예금 예치금액(200만원) 이상을 납입한 무주택세대구성원이어야 한다.

‘완주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의 신청기한은 오는 11일 18시까지이며, ‘완주 삼봉지구 중흥S-클래스’의 신청기한은 오는 14일 18시까지이다.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의 신청기한은 오는 18일 18시까지이다.

신청방법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2층 조정평가팀에 직접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접수하거나,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sanhakin.mss.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