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1일 19:48 Sing up Log in
IMG-LOGO

국제와이즈멘 전북지구 전주지방 사랑의 김장봉사


기사 작성:  강교현
- 2020년 11월 30일 17시14분
IMG
국제와이즈멘 전북지구 전주지방은 전주지방 소속 7개 클럽(풍년클럽,한뜻클럽,중앙클럽,다한클럽,수선화클럽,봄빛클럽,가온클럽)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오전 8시부터 시작한 김장봉사는 전주지방소속 50여명의 멘과 메넷이 참여했다.

차가운 날씨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를 위해 클럽회원의 사업장 야외에서 봉사자간 마주보지 않고 1000여포기의 진안고원 청정 절임배추와 양념으로 사랑이 가득담긴 김장을 했다. 15kg 무게의 180여상자에 담겨진 김장김치는 전주시 관내 (효경노인복지센터, 작은나눔의집,화목지역아동센터, 주택관리공단) 4곳에 전달했다.

김경모 전주지방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봉사의 손길이 어려워진 시기에 봉사클럽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이전보다 방역을 철저히 하여서라도 금번 김장봉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함께 참여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와이즈멘 전주지방은 김장 봉사는 물론 주변 이웃의 어려움을 살피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전북지구 전주지방은 지방 합동봉사로 전주시 송천동 소재 송천정보통신학교에 합동봉사를 하고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들과의 만남이 중단된 상태이다. /강교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강교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