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1일 19:48 Sing up Log in
IMG-LOGO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 정읍시민교회 취약계층. 저소득 가정 아동에 후원금 전달


기사 작성:  박기수
- 2020년 11월 26일 14시02분
IMG




26일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는 정읍시민교회로부터 취약계층 과 저소득가정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정읍시민교회는 ‘나눔은행’을 운영해 지역 사회 내 어려운 아동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는 대표 나눔 교회로 이번 후원금은 정읍시민교회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과 저소득 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것이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사회 아동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해 ‘도담도담’ 놀봄상자 제작을 위해 지원되며, 정읍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 105명에게 놀봄 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상기 정읍시민교회 담임목사는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돼 소중하게 쓰이기 바란다”며 “이번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소망 한다”고 전했다.

이번 전달식은 정읍시민교회에서 진행됐으며 최은희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 사무국장, 유경화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 팀장, 라상기 정읍시민교회 담임목사 등이 참석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와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과 저소득 아동 가정에 도움을 전하고 싶다면 전화 063)283-1391을 통해 후원할 수 있다./정읍=박기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기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