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1일 19:48 Sing up Log in
IMG-LOGO

군산시, 이웃 사랑 나눔 이어져

군산시 약사회 400만원, (유)멀티원코리아 마스크 50,000매 기부

기사 작성:  백용규
- 2020년 11월 25일 16시26분
IMG
추운 동절기를 맞아 군산지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훈훈한 희망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군산시 약사회(회장 김재성)는 25일,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 1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그간 약사회는 군산시에서 추천한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수여해 왔으며 관내 학교 220여명의 학생들에 장학금을 나눠왔다.

김재성 회장은 “인재양성을 위한 회원들의 마음이 모여 올해로 20회차 장학금 전달식을 갖게 되었다”며 “경제사정이 어려운 학생들이 배움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여 자신의 꿈과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성장하는데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같은날, 옥구읍에 소재한 마스크 제조 업체 (유)멀티원코리아(대표 안은숙)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를 위해 써달라며 2,0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0,000장을 기탁했다.

기탁한 마스크는 KF94 2만장과 덴탈마스크 3만장으로 그 중 덴탈마스크 1만장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는 시 직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했왔다.

안은숙 대표는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상황으로 모두가 지치고 힘들텐데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마스크가 꼭 필요한 곳에 쓰임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임준 시장은 “지금은 어느 때 보다도 위기극복을 위한 시민의식과 이웃 간의 배려가 절실한 시기다”며, “힘든 경제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 준 군산시약사회와 멀티원코리아에 감사하다”고 전했다./군산=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