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09일19시10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임실군청 직원 홍보모델 ‘ 임실 알리미 서포터즈 ’ 떳다


기사 작성:  박길수
- 2020년 06월 02일 13시41분
IMG
임실군의 멋과 맛, 관광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군청 직원으로 구성된 ‘제 1기 임실 알리미 서포터즈’가 떳다.

심 민 군수는 2일 군수실에서 ‘임실 알리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서포터즈로 선발된 직원 5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위촉된 직원은 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활동하며 많은 고정팬을 확보하고 있는 일명 ‘돌쇠’인 관촌면 최기만씨와 모든 직장인들의 칼퇴근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구성된 EXIT 멤버인 기획감사담당관 전다영, 행정지원과 박지란, 주민복지과 박혜림, 여성청소년과 오은지 씨 등 5명이다.

이들은 군청 SNS에서 꾸준히 활동해온 직원 모델로서 이날 발대식을 계기로 임실군의 대표적인 직원 홍보모델로 공식적으로 활동한다.

임실군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각종 군정 홍보물 제작에 필요한 사진·영상 등 온·오프라인 등을 통해 군민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임실 알리미 서포터즈는 군정 홍보자료의 초상권 문제 해결과 홍보콘텐츠 다양화를 위해 본격적으로 직접 홍보 서포터즈로 나서게 됐다.

앞으로 임실 이미지 홍보는 물론 지역의 축제, 관광, 특산품, 볼거리, 군정 소식 등을 알리는 대표 얼굴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들은 지난 2년 전부터 전문모델 못지 않게 임실군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여 많은 SNS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군에서 운영하는 SNS 고정팬은 일일 평균 150여명이며, 최대 도달율은 12만명에 달하고 있다.

특히 돌쇠 최기만씨는 군청 SNS는 물론 임실엔TV 유튜브까지 출연, 무겁고 딱딱한 정책홍보와 현안사업, 생활정보 등을 흥미롭고, 알기쉽게 알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XIT는 미소가 아름답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직원들로 임실군 홍보에 열정과 자부심을 가진 직원들로 구성, 임실군의 관광, 여행지를 브이로그 연출을 통하여 임실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군은 앞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동영상과 웹툰 등의 콘텐츠를 선보여 쌍방향 소통으로 지자체 홍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앞으로 한 명 한 명이 임실 홍보맨이 되어 SNS 홍보 채널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심 민 군수는 “군정 홍보 사진촬영과 영상 제작에 직원들이 직접 서포터즈가 돼 참여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는 군민들이 참여하는 홍보 서포터즈도 만들어 군민들과 함께 임실군을 널리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임실=박길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길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